릴 하이브리드 2.0 할인 쿠폰 적용 구매 방법
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릴 하이브리드 2.0 할인 쿠폰 적용 구매 방법

by ll[il1ll[lllillllli[1llli 2022. 3. 27.

릴 하이브리드 2.0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많은 분들이 수없이 금연을 한다고 하며 다짐하지만 실제 성공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.

최근 연초를 피울 환경도 많은 제한이 있어 마음껏 필 수 없는 실정입니다.

특히 연초 특유의 냄새가 몸에 베이는 문제는 주변인들에게 눈치를 보게 됩니다.

나의 건강과 주변인들 시선에 연초에서 릴 하이브리드 2.0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.

 

■ 릴 하이브리드 2.0 단점

릴 하이브리드의 장단점은 많은 분들이 찾아 보고 구매까지 결정했을 거라 생각합니다만

단점을 간단하게 소개해 보자면 액상이 잘 유입이 안되거나 흡입하는 부분에서 아쉬움이 느껴집니다.

배터리 용량, 특유의 탄맛은 덤 입니다.

 

■ 할인쿠폰 구매 방법

  • 릴 하이브리드 정가 : 110,000원
  • 할인쿠폰 적용가 : 88,000원

KT&G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편의점 용으로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KT&G | lil (its-lil.com)

 

KT&G | lil

제 1 조 (목적) 이 이용약관(이하 "약관")은 케이티앤지(이하 "회사"라 합니다)가 운영하는 lil 웹사이트(www.its-lil.com), 애플리케이션(이하 “홈페이지”라 합니다) 및 관련 제반 서비스(이하 “서비

its-lil.com

  1. 링크로 들어간다.
  2. 성인인증(성인만 구매 가능) 및 회원가입을 한다.
  3. 로그인 후 이벤트 목록에서 릴 하이브리드 2.0 할인쿠폰을 선택한다.
  4. 구매할 편의점 브랜드를 선택하여 해당 쿠폰을 받으면 문제메시지로 확인 가능하다.
  5. 편의점에서 88,000원으로 구매한다.

 

릴 믹스(금액 4,500원)와 전용카트리지(500원)도 구매해야 흡연 가능합니다.

릴믹스 : 릴 하이브리드 전용 스틱(담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

릴 전용 카트리지 : 전자담배 액상(1갑 흡연 가능한 용량입니다.)

 

릴 믹스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원하는 맛을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.

댓글